자기 전에 자위하는 것이 수면에 도움이되는 이유

자기 관리가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취침 시간에 좀 더 친밀한 종류의 '나의 시간'을 포함해야 할 때입니다.



여성 중심의 섹스토이 브랜드 <플레이바디>에서 실시한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95%의 사람들이 오르가즘을 경험한 후 더 나은 숙면을 경험한다고 답했습니다. 이는 수년 동안 유사한 결과를 발견한 많은 연구를 뒷받침합니다.

매일 밤 반드시 당신을 해방 시켜줄 파트너가 있다면 이것은 분명히 좋은 소식입니다. 

그러나 신혼 여행 단계를 벗어났거나 독신이라면 야간 오르가즘을 달성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취침 자위 행위를 실행하십시오.

촛불을 켜거나, 얼굴 마사지를 하거나, 따뜻한 목욕을 하는 것처럼, 자위 행위는 편안하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연구의 저자들은 이것이 왜 그런지 안다고 생각합니다.

전문가들은 자위가 수면에 도움이 되는 주된 이유는 오르가즘을 느낄 때 신체가 방출하는 화학물질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화학 물질들이 함께 작용하여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고 잠을 푹 잘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 몸은 밤새도록 렘수면 주기 및 비렘수면 주기를 거쳐 우리가 현재 수면의 질과 수준을 제어합니다(※ 참조 : 잘 때는 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까?). 우리가 가장 깊고 방해 받지 않는 수면에 있을 때, 우리는 "느린 파동"으로 묘사되는 비렘수면의 더 긴 기간을 경험하게 됩니다. 오르가즘을 느낄 때 방출되는 이러한 화학 물질은 우리가 가지고있는 "느린 파도"수면의 양을 늘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문가들은 이것이 프로락틴의 경우 특히 해당되며 우리가 자는 동안 우리 몸은 자연적으로 프로락틴의 수치를 더 높여 주므로, 오르가즘이 더 빨리 비램수면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입니다.


관련정보 : 화끈영상 무제한 보기

관련 글 : 안전한 19금 무료 성인앱 쉽게 찾는 방법



황홀한 절정을 마치고 곧바로 잠자리에 들고 싶다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성관계 나 자위 후에 경험하는 졸리거나 졸린 느낌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프로락틴 때문입니다.

주목할만한 또 다른 중요한 화학 물질은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엔돌핀입니다. 운동 후 신체가 방출하는 기분 좋은 화학 물질로도 알려져 있으며 오르가즘을 느낄 때도 똑같은 일이 발생하며 궂이 트레이너를 채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어쩌면, 행복의 물결처럼 느껴질 수 있는 자위 후의 느낌에 익숙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몸을 돌아 다니는 많은 양의 엔돌핀 때문입니다. 

또한 오르가즘이 있으면 통증을 줄일 수 있다는 것도 밝혀졌습니다. 예를 들어 생리중인 경우 자궁으로의 혈류량이 증가하면 경련이 완화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자위를 할 때마다 오르가즘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지만 편안한 마음가짐에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다른 곳에 마음을 두면 취침 시간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 원치 않는 생각이 스며 들어 잠들지 못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특별한 혼자만의 시간'을 가능한한 편안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메일이나 내일 저녁 식사에 대해 무엇을 먹을지에 대해 생각하는 뇌를 어떻게 막을까요?

전문가의 조언을 모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편안한 자위 방법 찾기

산만함 줄이기

오르가즘에 관해서는 당신의 머리가 정말로 본 게임에 집중하고 있어야 합니다. 아주 작은 산만함조차도 당신을 페이스에서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부 및 외부적인 요인일 수 있습니다. 자위하기 전에 마음을 비우고 호흡에 집중하십시오. 명확한 마음이 더 강렬한 오르가즘을 경험하는 데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놀랄 것입니다.

환경 선택

잠자리에 들기 전에 자위를 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장소는 침대입니다. 그러나 침대로 들어가기 전에 긴장 풀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목욕을 하는 것은 긴장을 풀 수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자위를 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합니다. 목욕 후 수면이 더 잘 된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두 가지를 합치면 어떨까요?

따뜻한 거품 목욕에 몸을 담그면서 즐길 수 있는 방수 섹스토이가 너무 많습니다.

섹스 토이 사용

섹스토이의 아름다움은 그들이 당신을 위해 대부분의 일을 한다는 것입니다. 손가락을 사용하면 덜 편안해지고 일과 비슷해질 수 있습니다.

바이브레이터와 딜도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섹스토이들이 많으면 느낌이 너무 강해서 그 감각에만 집중하고 전혀 산만하지 않습니다. 많은 장난감이 진동하는 감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특히 그 자체로 더욱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포르노를 보거나 성적 환상

물론 섹스토이나 손가락의 느낌은 그 자체로 훌륭합니다. 그러나 포르노를 보거나 성적 환상을 상상하는 것은 일상적인 걱정과 불안에서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사실, 때때로, 잠들기 전에 포르노를 보거나 심지어 성적 환상을 상상하는 것은 당신이 가진 꿈에 반영 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은 사람들은 꿈속에 환상을 계속할 수 있으며, 아주 훌륭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참고 영상 : 잘 느끼고 싶어? 여성자위 경험과 팁들)


#여자 자위 #여성자위 #꿀팁 #오르가즘 #성인앱 #자위하는법

댓글